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행자(d+3) 리뷰

반응형

"이제는 성공하는 사람이 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자"

 이번 내용은 성공하는자가 되기위한 과정에 대해서 이론적으로 말하고 있다.

돈을 벌때 내가 일하는 만큼 버는 것은 한계가 있고, 일을 하지 않아도 벌수 있게 시스템을 만들어라가 오늘의 핵심이다.

쉽진 않겠지만,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진술해주었다.

예를들어 자청의 어머님은 늦은나이에도 부동산 공부를해서 자산을 불리는데 성공했다고 한다. 

어떤분은 시장의 수요를 캐치하고, 창문닦기를 블로그로 포트폴리오를 적어 매달 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린다.

 

이렇게 자신만의 병사를 키워서 성을 함락시키는 것이 성공의 핵심요인이란 것을 알았다. 여기서 병사는 내가 일하는 것이 아닌, 시스템이 나를 위해 돈을 벌어다주는 역할을 뜻한다.

나에게는 엑셀을 통해서 꾸준히 수익을 벌고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틱톡과 유튜브에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엑셀자료 및 영상을 주면서 팔로워를 늘리고 있다. 이를 통해서 병사를 만드려고한다. 먼저 sns를 통해 내가 엑셀의 전문가라는 것을 증명한뒤, 다른 엑셀 인플루언서와 같이 엑셀 템플릿을 제작하여 판매하거나, 교육영상을 제공하여 일하지않아도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려고한다. 

오늘도 쇼츠 영상하나 만들고 잠을 자야겠다.

내일 할일 :

1. 책+글쓰기 1시간

2. 운동

3. 엑셀작업

4. 엑셀 스토어 템플릿 만들기(1단계 : 주제 선정 및 내용 설계)

 

반응형